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닫힌 공간이라 공유기 쿨링도 제대로 못 할 듯

스위치허브 연결하는 작업이 지울 것 같은데 아무래도 그 걸로 결정 하게 되었고 현재 공유기 장난해 놓은 것 단자함에 놓고 연결해서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현재 방 몇 개 연결된 선이 다 빼고 내일 노력한 액자 만들어서 공유기 wan 포트 연결 하고 공유기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 포트에서 사용할 각방으로 연결하면 될 겁니다.




공유기 전원을 연결하면 마무리 되는 거죠. 단자함에 공유기 넣으면 무선 와이파이 신호가 단자함을 듣고 나오면 신호가 약해집니다. 거기에다가 닫힌 공간이라 공유기 쿨링도 제대로 못 할 것 같고 그래서 허브를 사용하는게 보통인데 이것도 위쪽에 IP를 할당해주는게 좋고 집으로 IP를 하나 줄지는 모르겠지만 그래서 허그를 사용하는게 보통인데 이것도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여러 개 줄지 모르니까 IP 하나 가지고 공유하는 공유기가 IP 문제에서는 자유를 없더라고요.




기존에 있는 유무선공유기 오래되기도 했고 안정상 의문이 들어서 늦게가 끓여줍니다. 그냥 와이파이 용으로 사용 하려고 하는데 유전 공유기보다 스위치과 간단해서 좀 더 안정성을 높여서 기계에 단순하게 고장을 안 나게 하는 쪽이지요.

그래서 IP를 어떻게 변할지 생각해봐야합니다.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쪽에서 IP를 하나 할당해주는 다 인터넷을 하려면은 it를 받아서 사용하게 됩니다.




그런데 서비스 회사에서는 한 명에 사용자에게 하나의 IP를 보통이고 공유기는 IP 한 개를 받아서 그걸로 기술적으로 나눠서 사용하는 거지요. 허브는 단순히 배선을 나눠서 분배하는 거라 연결된 모든 컴퓨터에도 IP를 나눠 받아 사용합니다. IP를 하나만 주고 싶은 여러 개 받고 싶은 쪽 만나면은 문제가 생기게 되기도 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