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메모리나 비디오카드 선택하는데 있어서 알아봐야 하는 부분이 많이 있지요. 게이밍성능 있어서 일반적으로 여행을 얼마나 연결하여 할지 아니면 지스킬 사이에 오브레임을 사용할까 일단 램과 오버램 성능 차이가 없다면 메모리 그리고 비디오카드 1단계 업해서 가는게 나을까 이것저것 따라 봐야 하는 부분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메모리는 16기가 맞추고 게임은 그래픽카드 좋은 거 쓰는게 가성비가 괜찮다는 이야기들과 많이 나오죠.


컴퓨터는 그냥 그래 하드 그래픽카드 성능 좋은 거가 우선이고 병목와도 성능이 무슨 일 하는 이야기가 있듯이 일반 오버랩 최근 수준보다 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가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가 아무래도 1순위라고 생각하고 메모리 오버 1단계 올리는 것도 그래픽카드 1단계 올리는게 성능에서 확 올라간다는 예약이 되어있습니다.


삼성램 오버포텐셜 높아서 오버된 램 하고 별반 차이가 없다는 것도 있지만 그래픽카드 쪽으로 생각해 보고 컴퓨터가 늘이는 것부터 바꿔서 전체 성능을 올려 보는게 좋을 겁니다. 램 CPU 플래그십 아니어도 충분히 속도를 빠르게 할 수 있는 부분도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이래저래 생각해본다면 그래픽카드, 메모리 전체적으로 그리 대하는게 가장 좋긴 하지만 여유롭지 않다면 그래픽카드를 먼저 알아보는게 괜찮다고 생각 되더군요.
기준이 무엇인가가 중요하긴 하지만 개인 용도를 우선 기준으로 2 거기에 맞춰서 찾아가보는 방향을 잡는게 좋겠다고 보여주더라고요. 아무 의미 우선적으로 교체할 때 먼저 떠오르는 부품 정책이 때문에 그리고 그래픽카드도 그런만큼 어느 쪽으로 글에 대해 둘째 생각해본다면 방향을 잡아갈 수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