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안 한 테스크탑 있는데 아무래도 켜두는 편이다 보니까 아침에 일어나면 함께 하고 자기 전에 꼭 해야 되는데 그게 쉽게 되는 건 아니더라구요. 하루에 몇 번 정도 사용하는데 사용하지 않을때는 경기 있다고 하네 좀 더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슬립모드로 가게 대단하구요. 이번에 데스크탑 새로 조립해서 알아보고 있었는데 SSD m.2 이거를 민도로 켜니까 부평에 있는 시간이 매우 잘 빠진 것 같아 좋더군요.

요즘 나오는 컴퓨터는 전기용량에 가니까 아주 고장난 건 아니지만 인텔 i5 10400f 전기 관련해서 깼나 가지 않을까 생각되는데 그렇게 많이 나가지 않을 거라고 생각 되기도 하고 지금 잘못 그냥 하루 종일 켜두어도 상관없어 줄 모르겠네요.


어떻게 관리하는 것이 여유를 가지고 자꾸 떠들고 전기세는 모르겠지만 웬만하면 컴퓨터하고 사용하는데 별문제가 없더라고요. 사용한지 4년 좀 되었는데 잘 돌아가고 귀찮아서 그렇지만큼 배드 정문에서 관리해야 되면은 쓸 때만 쓰고 하실 때 전원을 꺼 주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사용할때만 켜 주면 되고 전기세나 부품 중요한 경제적 문제의 관련해서는 구체적으로 비교해 보지 않아 뭐라고 이야기 하기에는 예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일단 어렵게 생각하는 거 보다 쉽게 사용해야 되는만큼 하루 종일 컴퓨터 이렇게 된다고 해서 그렇게 달라지는 건 없을 듯하네요.